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불같은코알라95
학교에서 키우고 있는 해바라기가 있는데 물을 안주고 주말을 보내고 왔더니 사진처럼 애가 병들어서 밑에쪽 잎만 저렇게 됬는데 떼어줘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열일하는베짱이74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6050입니다.
해바라기를 키우는데 화분이 너무 작습니다. 화분의 영양분이 적어 해바라기 잎이 마르고 누렇게 변할 수 있습니다.
햇볕은 충분히 받겠지만 영양분이 부족해서 죽을 수 있습니다. 화분을 큰 것으로 교체해주면 더 크게 잘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
응원하기
기쁜향고래의 노래
해바라기 예쁘게 키우기 위해서는 키가 자라면서 맨 아랫잎 떼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떼면 죽을 수 있으니 누렇게 변한 잎 떼주시면 됩니다.
강력한후루티67
그냥 나두시면 저절로 잘 자라요
애초에 식물은 그냥 햇빛 잘씌어주고
물만 잘주심녀 아무런 문제 안생깁니다
걱정마시고 키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