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궁금한건못참지!
이럴때 정말 미치겠어요ㅜㅜ
날씨가 작년보다 너무 일찍 더워진거같아요
씻고나와도덥고 그렇다고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하루종일 틀어놀수도없고 여러분들은 더울때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오늘 정말 덥습니다.
근무하는 곳에서 분명 에어컨을 틀고 있지만
실제로 크게 시원하진 않기에
개인적으로 오전, 오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사와서
마시면서 버티고 일하는 중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그냥 더우니까 에어컨 켜고 있어요 더울 때는 어쩔 수가 없어요 에어컨 싫어해도 더워서 켜고 있지요
샤워를 해도 금방 더워지구요차가운 것을 먹어도 금방 다시 더워져서 어쩔 수가 없네요 그냥 에어컨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강직한사자
저번주까지는 괜찮았는데 이번주 되니까 진짜 확 더워진게 체감이 되네요
저는 일단 옷이랑 이불 같이 몸에 닿는 제품들은 완전 얇은 소재로 바꾸고 일단 버티고 있어요
최대한 에어컨 아끼려고 노력중입니다.. ㅠㅠ
아마도수수한새우만두
저는 물을 자주 마시고, 얇은 옷을 입으며, 냉찜질이나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식혀요. 에어컨은 제습 모드로 짧게 돌리면 전기요금도 덜 나오고 시원합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도 덥습니다ㅜㅜ
더워서 벌써부터 피곤햐질라고그러네요
나갔다오묜 벌레 날아다니고
찝찝하도 그래서 집에만 있고 싶어여 ㅋㅋㅋ
살짝쿵보고싶은꽃사슴
더울땐 그냥 참아요 .. 아니면 밖에 나가서는 그늘이 있으면 그늘로 다니거나 집에 있을땐 에어컨 틀고 뭐 그런거 밖에 없죠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