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미쳐버리겠어요ㅜㅜ

이럴때 정말 미치겠어요ㅜㅜ

날씨가 작년보다 너무 일찍 더워진거같아요

씻고나와도덥고 그렇다고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하루종일 틀어놀수도없고 여러분들은 더울때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정말 덥습니다.

    근무하는 곳에서 분명 에어컨을 틀고 있지만

    실제로 크게 시원하진 않기에

    개인적으로 오전, 오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사와서

    마시면서 버티고 일하는 중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냥 더우니까 에어컨 켜고 있어요 더울 때는 어쩔 수가 없어요 에어컨 싫어해도 더워서 켜고 있지요

    샤워를 해도 금방 더워지구요차가운 것을 먹어도 금방 다시 더워져서 어쩔 수가 없네요 그냥 에어컨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 저번주까지는 괜찮았는데 이번주 되니까 진짜 확 더워진게 체감이 되네요

    저는 일단 옷이랑 이불 같이 몸에 닿는 제품들은 완전 얇은 소재로 바꾸고 일단 버티고 있어요

    최대한 에어컨 아끼려고 노력중입니다.. ㅠㅠ

  • 저는 물을 자주 마시고, 얇은 옷을 입으며, 냉찜질이나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식혀요. 에어컨은 제습 모드로 짧게 돌리면 전기요금도 덜 나오고 시원합니다.

  • 저도 덥습니다ㅜㅜ

    더워서 벌써부터 피곤햐질라고그러네요

    나갔다오묜 벌레 날아다니고

    찝찝하도 그래서 집에만 있고 싶어여 ㅋㅋㅋ

  • 더울땐 그냥 참아요 .. 아니면 밖에 나가서는 그늘이 있으면 그늘로 다니거나 집에 있을땐 에어컨 틀고 뭐 그런거 밖에 없죠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