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살짝치밀한수양버들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갱년기 때문에 땀이 비 오든 흘려서
힘들어요
호르몬 약 말고 없을까요
비호로몬제 먹었어요
약간 좋아졌어요
그때뿐이었습니다
추천 받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갱년기 증상으로 많이 힘드시군요.
호르몬제를 드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이긴 하겠지만,
부담이 되신다면 갱년기 영양제를 드셔보세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더파르마 갱년기 백수오 드셔보세요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유홍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갱년기 증상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약을 처방받아 드신다면 ssri 계열의 약을 드실 수 있겠습니다. 진료를 보시고 필요한 경우 약을 처방 받으면 되겠습니다. 생활적인 방법으로는 느린 복식호흡이 있겠습니다. 땀이 나기 시작할때 숨을 깊고 느리게 쉬는 것이 도움 될 수 있겠습니다.
최동욱 약사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레미페민이나 시미도나가 괜찮습니다. 임상데이터가 있는 원료라서 이런것들로 복용을 하시는게 좋고요. 이 쪽은 원료이슈가 있어서 임상데이터가 없는 원료를 복용하시면 효과를 못보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