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용어 상승 모멘텀이 없다라는 뜻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주식용어로써, 상승 모멘텀이 없다라는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 건가요?
MTS로 주식 차트 확인할때 MFI라는 기술지표가 있는걸로 아는데, MFI가 상승/하락 모멘텀 지표로 알고있는데, 상승 모멘텀이 없다는 것은 MFI 지표가 0이라는 뜻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주식용어로써, 상승 모멘텀이 없다라는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 건가요?
MTS로 주식 차트 확인할때 MFI라는 기술지표가 있는걸로 아는데, MFI가 상승/하락 모멘텀 지표로 알고있는데, 상승 모멘텀이 없다는 것은 MFI 지표가 0이라는 뜻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