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얀굴뚝새243
새우버거 1개와 피자 2쪽 중 어느 것이 더 칼로리가 높을까요? 다이어트중이라서 칼로리를 따지게 됩니다.
저녁에 남편이 배달음식을 시켜먹자고 하는데, 사실 다이어트 해서 듣기만 해도 먹고는 싶은데 칼로리 때문에걱정이 됩니다. 2년 전만 해도 피자 한 판 시키면 남김 없이 먹었는데, 살이 찌고 나서는 굉장히 조심스럽네요.
두 가지 다 칼로기 높을 거 같은데, 피자가 더 높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보통 피자 2조각이 새우버거 1개보다 칼로리 더 높습니다. 새우버거 1개는 약 400~500Kcal, 피자2조각은 약 500~700Kcai 이므로 다이어트 중이면 새우버거가 조금 더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