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손톱손질을 2시간씩 하는 여직원 퇴사시켜야할까요?
저희 직원중에 여직원이 3명이 있는데 그중에서 새로들어온 신입
여직원이 사무실에서 손톱손질만 2시간씩하고있어요~
아무리 사무실에서 할게 없다고해도 손톱손질을 회사에서 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이런직원 퇴사시키는게 맞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희 직원중에 여직원이 3명이 있는데 그중에서 새로들어온 신입
여직원이 사무실에서 손톱손질만 2시간씩하고있어요~
아무리 사무실에서 할게 없다고해도 손톱손질을 회사에서 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이런직원 퇴사시키는게 맞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