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고혈압,고지혈증 있는데 아렉스알파정 먹어도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고혈압 고지혈증

잠잘때 잘못 잤는지

갑자기 어깨통증이

있어서 집에 아렉스 알파정

알약이 있어서 먹으려는데

방송에 나오는 의사분이

고혈압,고지혈증있는 사람은

약을 함부로 먹으면 안된다고해서

고민입니다.

먹어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네 고혈압 고지혈증 있으셔도 아렉스알파정정도는 드셔도 괜찮으오니 드시기바라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7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단기간이라서 전혀 문제없고요. 소염진통제성분도 아니라서 상관없겠네요.

    동시에 복용하셔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현재 처방받으신 약물의 유효성분과 아렉스 알파정의 유효성분은 서로 상호작용이 크게 보고된성분이 아니기 때문에 같이 사용이 가능한 범위의 약물들인것은 맞습니다. 다만 불안하시다면 질문자님의 상황을 제일 잘아시는 병원에 다시한번 문의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