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차위반 딱지 환부불필요가 뭔가요???
3주 전에 미용실을 갔는데 마땅히 차 댈 곳이 없어서 장사를 안하고 있는 가게 앞에 차를 댔습니다. 흰선이기도 했고 큰 대로변도 아닌 골목길이었습니다.
그런데 파마를 하던 도중 사장님한테 전화가 오더군요. 가게 앞에 차를 대놓으면 어떡하냐고.. 출근을 조금 늦은시간에 해서 제가 그 날 가게를 안 연다고 착각한 것 같은데 일단은 가게 앞에 댄 건 도의적으로 미안한 일이라서 계속 사과 드리고 최대한 빨리 가서 빼드렸습니다.
파마를 하던 중이라 30분 정도 시간이 걸렸고, 상황 설명도 했고, 차 빼드린 후 그날은 그냥 그렇게 넘어가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신문고 신고로 주차위반 딱지가 왔더군요. 신고 하는거야 본인 자유니까 뭐라할 순 없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흰 선이었고, 그 곳이 사유지도 아닐텐데 이게 불법인가 싶어서 요리조리 보다보니 딱지 위에 환부불필요라는 처음 보는 글씨가 있었습니다.
계좌이체를 하려고 계좌를 입력해도 수신자도 안나오는데 뭐를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