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저보다 스무살이나 어려요.괜찮을까요?

제가 여자인데 저보다 스무살 연하는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상대가 신경이 쓰이는데 마음에서 끈어내는 게 맞는지 무척이나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랑이란 감정은 무궁무진한 꿈과 현실은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같이 50대인경우 해당 사랑이 불나방식 사랑이 될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각은 많이 해야하고 주변인들에게 많이 들어보셨으면합니다

    사랑만끔은 축복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스무살이면 딸이네요 ㄷㄷ아버지시고 ㄷㄷ 끊어내세요 너무 나이차이가 심합니다 ㄷㄷㄷ 글구 보험친구얘기도 들어봤는데 제친한친구가 보험해요 이렇게대답하새요 ㅋㅋ 한두달 돈내다가 돈못낼거같다 ㅋㅋㅋ진지하게 말하세요 ㅋㅋㅋ 금전적 부담이 젤크다고하면 돈몬내고 계약 해지시킬거같다니까 바로수긍할거임 해지하면 친구가 받은 인센티브 다 개내야되서 바로 수긍할거임ㅋㅋ

  • 한 쪽만 좋아하면 좀 힘들긴 할거 같아요ㅠㅠ

    쌍방이면 오지콤도 흔한 시대에 오바콤이 안될 이유가..

    주변에서 시선이 좋진 않겠다만 너무 좋다면 해볼만 하긴 해요

  • 스무 살 차이면 현실적으로는 꽤 큰 나이 차이라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좋아하는 마음이 드는 것 자체는 이상한 일이 아니고 중요한 건 상대방도 같은 마음인지 서로의 가치관과 인생 단계가 맞는지인 것 같습니다 아직 관계가 시작된 것이 아니라면 너무 앞서 고민하기보다 천천히 지켜보면서 마음을 정리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