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검은색 음식들이 실제로 원형탈모에도 도움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
남편이 40대 중반인데 원형탈모가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검은콩으로 콩장을 해줬는데
이런 검은 콩 등의 검은색 음식들이 원형탈모에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검은색, 보라색 계열의 식품들은 항산화물질이 많이함유되어있어 탈모예방 및 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검은색 음식들 즉 블랙푸드에는 다른 색에는 많지 않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이 있어서
콜레스테롤이나 노화방지 탈모등에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