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심잘생긴진돗개
채택률 높음
직장 삼일차 사람들이 나쁘지는 않은데 ㅎㅎ
특유 여초의 꺄꺄… 느낌이 너무 힘들어요 ㅠㅠ… 지금까지 계속 여초 회사만 다녀서 이번에도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이번 직장은 더욱더욱 친분이 있는 사람들끼리 입사를 같이한 경우(전직장동료,대학동기 등) 많은 거 같아요.. 저만 동떨어진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나쁘진 않은데 적응 할 수 있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심잘생긴진돗개
특유 여초의 꺄꺄… 느낌이 너무 힘들어요 ㅠㅠ… 지금까지 계속 여초 회사만 다녀서 이번에도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이번 직장은 더욱더욱 친분이 있는 사람들끼리 입사를 같이한 경우(전직장동료,대학동기 등) 많은 거 같아요.. 저만 동떨어진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나쁘진 않은데 적응 할 수 있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