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머리쪽은 보험 실비 안하는게 좋다고 하시는데 맞나요?
최근에 뇌 ct랑 검사 몇개 더 받았고 불안,틱,공황장애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약물 치료 중인데요 지인분 말씀으로는 머리쪽은 보험 실비 안받는게 좋다고 해서 머리 검사 받은걸 실비처리 안했는데 머리쪽은 왜 실비 안받는게 좋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최근에 뇌 ct랑 검사 몇개 더 받았고 불안,틱,공황장애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약물 치료 중인데요 지인분 말씀으로는 머리쪽은 보험 실비 안받는게 좋다고 해서 머리 검사 받은걸 실비처리 안했는데 머리쪽은 왜 실비 안받는게 좋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