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래도호감있는할미꽃
이사준비하면서 옷들이많아서 처리하려고하는데 티셔츠들도 좀있고 패딩,코트가 있는데 봉지에넣어서 옷수거함에 버려도 되나요 어떻게 처리하면좋을지 버릴려는양은 제일큰쓰봉으로 2봉지에서 3봉지는나올꺼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생활하다 보면 몸이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하고 유행이 지나면서 입지 않는 옷들이
쌓이게 되는데 이런 경우 생활하시는 곳 주변에 보면
헌 옷 수거함이 반드시 있습니다.
그런 헌 옷 수거함에 버리시면 처리가 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네 아무 범죄나 큰 봉제에 넣어서 묶어서 아파트면은 버리는 데가 따로 있을 것이구요. 주택이면은 헌옷 수고함에 넣으면 되는데요 거기까지
가지 않고 옷봉지에다
A용지에
헌옷 필요 하신분 가져가도 됩니다 이렇게 써서 내놓으면
바로 가셔 가시는분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