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재결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아이오아이가 재결합해서 너무 반가운데요.

주결경님과 강미나님은 빠지셨던데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옛날처럼 프로젝트성으로 재결합한 건가요?

아니면 꾸준히 활동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결경님은 중국에서 체류중이고 중국 활동 때문으로 보이고 강미나님은 연기 집중하기 위해서 아이오아이 활동에 불참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나다. 일단 10주년 재결합이라 단기성 재결합으로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