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정말 밥먹을때 소리를 내는 것이 예의인가요?

제가 어디서 봤는데 중국은 밥먹을때 소리를 내는 것이 상대방에 대한 예의라고 하더라구요

한국은 소리를 내면서 먹으면 예의가 없다고 하는데 중국은 정말 반대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