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이라는 존재는 왜 생기는 것일까요??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블랙홀이라는 존재는 왜 생기는 것일까요??
블랙홀이 우주 청소기라고 하는데 이게 도대체 왜 생기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블랙홀이라는 존재는 왜 생기는 것일까요??
블랙홀이 우주 청소기라고 하는데 이게 도대체 왜 생기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