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바움카드는 유효기간만 남아있으시다면야 바로 사용 가능할겁니다.)
근데 이제 고용24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새로 회원가입부터 하셔야 되겠죠
이제 내일배움카드가 29년까지 유효하다고 하시니까 카드 자체는 문제없이 사용하실수 있고 그동안 제과제빵 수강하신것도 전혀 상관없이 식육처리기능사 과정도 들으실수 있는거에요
이제 회원가입 하시고나면 HRD-Net이랑 연동해서 수강신청도 하실수 있는데
식육처리기능사 과정은 실습이 많아서 수강인원이 제한적일지도 모르니깐 서두르시는게 좋겠네요
근데 남은 한도가 충분한지 보셔야 되니깐 수강신청하시기 전에 내일배움카드 훈련비 한도는 꼭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5월 강의 수강신청은 고용24에서 로그인하시고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검색해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