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물 많이 마시면 두통도 사라지나요??
제목 그대로에요 물 많이 마셔주면 두통이 자주 오는것도 사라질까요? 물을 많이 마시면 두통도 어느정도는 사라진다해서요! 제가 자주 피곤하기도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은 탈수로 인한 두통과 피로를 완화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두통의 원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느낄 시에는, 다른 원인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을 추천드리며, 충분한 휴식, 규칙적인 운동, 균형 잡힌 식단, 스트레스 관리 등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