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석식 귀리쉐이크 다이어트 중인데 단백질은 어떻게 보충하면 좋을까요?
저녁 식사를 귀리쉐이크 + 우유로 떼우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어깨가 많이 빈약해지는걸 느껴서 단백질 섭취를 좀 신경쓰려는데 좋은 방법이 있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우유와 귀리쉐이크만으로는 20g의 단백질을 채우기 힘듭니다.
꼭 우유를 먹어야하는게 아니라면 프로틴쉐이크로 바꾸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귀리쉐이크+우유는 식사대체가 아닌 운동이 끝나고 간식으로 먹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