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 후 구멍속 흰색 음식물인가요..
월요일 (1월 5일 오후 5시)
잇몸위로 전혀안올라온 매복 사랑니 발치했고
꼬매지는 않았습니다..
구멍속과 입구에 흰색이 보이는데..
입구쪽은 헐은건가요?
안에는 음식물일까요?..
지금까지 밥이랑 치킨이랑 반대편 이로 다 씹어 먹었어서.. 음식물이 끼였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큰 통증은 없는데 밥먹고나서부터 좀 이물감이랑 통증이 생기고있는것 같기도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월요일 (1월 5일 오후 5시)
잇몸위로 전혀안올라온 매복 사랑니 발치했고
꼬매지는 않았습니다..
구멍속과 입구에 흰색이 보이는데..
입구쪽은 헐은건가요?
안에는 음식물일까요?..
지금까지 밥이랑 치킨이랑 반대편 이로 다 씹어 먹었어서.. 음식물이 끼였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큰 통증은 없는데 밥먹고나서부터 좀 이물감이랑 통증이 생기고있는것 같기도 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