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 시작할 때 초기자금을 어느정도 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주린이인데 일단 50만원만 들고 시작해보려고 해요
혹시 초기자금 50만원이면 너무 적은가요?
또 한 종목만 다 사는 것은 너무 위험한 행동일까요? 한 종목만 사야 돈이 더 잘 불어날 것 같은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주린이인데 일단 50만원만 들고 시작해보려고 해요
혹시 초기자금 50만원이면 너무 적은가요?
또 한 종목만 다 사는 것은 너무 위험한 행동일까요? 한 종목만 사야 돈이 더 잘 불어날 것 같은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