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것에 대하여 전하고 싶은 중학생의 말....

여러분들은 인생에 관해 생각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많았을텐데요 저는 한번 감히! 인생에관해 얘기해볼게요 저는 인생을 한번 실에 비유해볼게요 꼬이면 잘 풀리지 않죠 또한 꼬여있던거 같다가도 다시 보면 잘풀리는 것도 잇고 술술히 그냥 잘풀리는 것이 있죠 인생이란 실이랑 같아요 꼬이면 풀면되고 꼬여있는줄 알았는데 어?풀려있네 하면서 뭐야 쉬웠자나 하면서 넘길수있고 풀려있으면 럭키!하면서 살아갈수있죠 오늘 꼬여있었어도 낼은 혹시 어떤 럭키가 숨어져있는지도 모르잖아용!! 연속으로 꼬여있어도 좋아요! 럭키가 찾아 왔을때는 그만큼 큰 행복이 찾아올테니까요!.💚

⭐️(결론:힘듦을 견디고 견디다 보면 꼬옥!좋은 날이 찾아온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생? 삶? 나이가 들수록 소중하게 여겨지는거? 젊을땐 몰랐던... 인생 별거없어요 ^^ 즐기고 또 즐기고 또또 즐기고...타인에게 피해가지않는 선에서 하고싶은거 하고 먹고싶은거 먹고 여행도 다니고 즐기세요 ^^ 전 버킷리스트 만들어놓고 하나씩 하고있답니다. 안아픈것만으로도 감사히 생각하고 매사 긍정적으로...힘들땐 또다른길찾기...긍정긍정긍정의 힘으로 감사의 힘으로 살아보기 ^^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좋은글 잘 보고갑니다

    요즘둘어 부쩍 고민이 많아지고 꼬일대로 꼬여버린것만 같은 상황에 여러생각들을 했었는데 나이는 어리시지만 작성자 분에게 다른 영감을 얻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