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생이란 것에 대하여 전하고 싶은 중학생의 말....
여러분들은 인생에 관해 생각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많았을텐데요 저는 한번 감히! 인생에관해 얘기해볼게요 저는 인생을 한번 실에 비유해볼게요 꼬이면 잘 풀리지 않죠 또한 꼬여있던거 같다가도 다시 보면 잘풀리는 것도 잇고 술술히 그냥 잘풀리는 것이 있죠 인생이란 실이랑 같아요 꼬이면 풀면되고 꼬여있는줄 알았는데 어?풀려있네 하면서 뭐야 쉬웠자나 하면서 넘길수있고 풀려있으면 럭키!하면서 살아갈수있죠 오늘 꼬여있었어도 낼은 혹시 어떤 럭키가 숨어져있는지도 모르잖아용!! 연속으로 꼬여있어도 좋아요! 럭키가 찾아 왔을때는 그만큼 큰 행복이 찾아올테니까요!.💚
⭐️(결론:힘듦을 견디고 견디다 보면 꼬옥!좋은 날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