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검소한말벌219
검소한말벌21923.04.27
우유 사고 실온에 계속 나뒀는데 먹어도 될까요?
우유 사서 실온에 좀 오래 놔뒀는데 먹어도 될까요? 조금 빵빵한 느낌이 들긴 들어요
맛 괜찮으면 먹어도 될까요?
버리기 아까워서요ㅠㅠ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느 정도 오래 나두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유팩이 빵빵 해졌다면 상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봉을 해 보시고 냄새가 난다고 하시면 폐기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7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실온에서 몇시간정도도 몸에서 안좋게 받아질수도있습니다.몇일정도 나두신거면 버리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아까워 하시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