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부모님한테 자취 설득하는 방법 알랴주세요
이재 성인이고 자취하고 독립하고 싶은 생각이 너무 큰데 부모님이 아직 저를 어린애로 보고 여자라서 안된다는둥 오빠와 차별하는데...설득 방법 없을까요? 제가 과외로 돈도 벌고 있고 알바도 하고 있어서 월세는 문제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재 성인이고 자취하고 독립하고 싶은 생각이 너무 큰데 부모님이 아직 저를 어린애로 보고 여자라서 안된다는둥 오빠와 차별하는데...설득 방법 없을까요? 제가 과외로 돈도 벌고 있고 알바도 하고 있어서 월세는 문제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