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행기나 버스를 장시간 앉을때 오는 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 증상은
어제 장시간 운전을 하고 다니고 집에 돌아오느 온몸이 저리고 말도 못하게 피곤하고 그러던데 혹시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서요 증상이 맞는 걸까요? 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 증상은 어떻게 나타느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제 장시간 운전을 하고 다니고 집에 돌아오느 온몸이 저리고 말도 못하게 피곤하고 그러던데 혹시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서요 증상이 맞는 걸까요? 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 증상은 어떻게 나타느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