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사무소가 고객대응이 불친절하면 어떻게하나요?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이 전화응대및 하자접수시

불친절하게 전화응대하는경우 어떻게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관리사무소는 입주민대표자등의 사람들에게 관리를 받는 곳인지 불친절하다면, 힘있는 사람의 딸이거나, 퇴사를 앞둔사람으로 보입니다. 관리소장에게 건의해보세요

  • 해당 관리사무소장에게 민원넣으시면 됩니다.

    관리사무소장을 통하지 않아도 보통 해당 단지에

    홈페이지 또한 운영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의 응대가 불친절하다면 그 윗 선임을 만나서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과 직접 대화를 하지 마시고 윗사람을 바꿔 달라고 하신 다음 얘기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