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범한애벌래285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이 전화응대및 하자접수시
불친절하게 전화응대하는경우 어떻게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관리사무소는 입주민대표자등의 사람들에게 관리를 받는 곳인지 불친절하다면, 힘있는 사람의 딸이거나, 퇴사를 앞둔사람으로 보입니다. 관리소장에게 건의해보세요
응원하기
이민욱보험심사평가사
해당 관리사무소장에게 민원넣으시면 됩니다.
관리사무소장을 통하지 않아도 보통 해당 단지에
홈페이지 또한 운영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의 응대가 불친절하다면 그 윗 선임을 만나서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과 직접 대화를 하지 마시고 윗사람을 바꿔 달라고 하신 다음 얘기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