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멍 노란색 부분 눌러도 아픈 거 정상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멍의 노란색 부분이 회복이 다 되어가는 마지막 단계라고 그러는데
누르면 아직도 너무 아픈데 정상인가요?
그리고 멍이 다 빠지더라도 아플 수도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멍의 노란색 부분이 회복이 다 되어가는 마지막 단계라고 그러는데
누르면 아직도 너무 아픈데 정상인가요?
그리고 멍이 다 빠지더라도 아플 수도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