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월드컵 16강까지 가면 어느나라 만나요?

이번에 월드컵 우리나라가 남아공 이기고나면 32강에 누구 만날수있고 16강에 누구만날수있나요?!?! ㅋㅋㅋ 가능성은 어디까지 있을까요 궁금하네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32강은 캐나다, 스위스 둘 중 한팀입니다

    스위스가 승리하면

    캐나다가 상대가 되고

    무승부나 스위스가 패하면 스위스가 상대가 됩니다

    32강을 통과한다 가정하면

    16강전 상대는 일본, 네덜란드, 모로코, 브라질

    이 네 팀 중 하나입니다

  • 내일 새벽 04시 스위스와 캐나다가 맞붙습니다 이 경기가 1,2위전이고 우리는 남아공에게 이기거나 비기기만 해도 조2위로 b조2위랑 붙게됩니다 스위와 캐나다전에서 진팀이 2위가 되고 우리랑 16강진출전을 치르게됩니다 LA에서 경기를 하는데 여기는 손흥민 아지트라 지원빵빵 할테고 미국내 최다한인이 사는 지역이고 멕시코팬들도 많아서 응원도 많이 받을겁니다 정말 역대급 대진운이네요

  • 우리 나라가 조2위로 32강에 진출 하면 32강에서는 현재 로서는 B조 2위인 캐나다 혹은 스위스와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경기를 이겨서 16강에 가면 그 후로는 일본이나 영국, 브라질 같은 나라들을 만날 수도 있기에 사실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