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왜 함부로 자살을 말하면 안될까요??
안녕하세요
저의 최대고민거리이자 소원이
빠른 시일안에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하는건데요
이게 잘 안되서
"에잇 아무도 나를 안좋아하는데
차라리 자살하고 말지" 라는
생각이 드는데
왜 자살을 말하면 안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의 최대고민거리이자 소원이
빠른 시일안에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하는건데요
이게 잘 안되서
"에잇 아무도 나를 안좋아하는데
차라리 자살하고 말지" 라는
생각이 드는데
왜 자살을 말하면 안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