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 주린이입니다 살려주세요 제 거의 전재산이 날라갔어요
저번주 목요일인가?부터 급등주에 처음 들어가게됬는데 재미보고 다시 들어갔다가 물렸다가 팔았는데 다시올라가고 그 돈 다시 가지겠다고 여기저기 급등주 인기순위 따라 들어갔다가 다 물리고 팔고 이래서 지금 -250만원인데 제가 대학졸업 2월에하고 뭐 안하고있는 그냥 무직 백수 알바생이라 돈 많이 벌지도않는데 그걸로 거의 전재산을 넣어가지고 지금 개망했.. 인생 망해가는데 완전 나락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그냥 주식접고 알바 착실히 하고 살아야할까요..? 지금 솔리디언 테크놀로지랑 삼성전자 남아있는데… 일단 다 파란불이긴해요 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