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를 흐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연애가 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연애를 안 한 지 2년이 넘어가다보니 어떻게 다가가고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주변에서 어떤 사람이 있는지 탐색 해보시거나 아니면 좀 더 꾸미고 다니면서 상대방이 먼저 관심을 갖게 하는방법도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주변 친구나 지인을 통해서  소개를 받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 말씀과 같이 너무 강박을 가지시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나신다면 진심을 보여주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