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직도시끄러운앵무새
안녕하세요 저는 연애가 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연애를 안 한 지 2년이 넘어가다보니 어떻게 다가가고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승민호
일단 주변에서 어떤 사람이 있는지 탐색 해보시거나 아니면 좀 더 꾸미고 다니면서 상대방이 먼저 관심을 갖게 하는방법도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주변 친구나 지인을 통해서 소개를 받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말씀과 같이 너무 강박을 가지시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나신다면 진심을 보여주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