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독감 약 복용 말고 수액으로 맞을 수 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어제 A형 독감을 진단받고
약을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토를 합니다
왠지 타미플루 약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수액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그리고 오늘 새벽 6시쯤 약을 먹고 8시 30분쯤 토를 했는데
수액 맞으러 병원은 몇시쯤에 가야하는지, 아니면 시간은 상관없이 맞으러 가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어제 A형 독감을 진단받고
약을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토를 합니다
왠지 타미플루 약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수액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그리고 오늘 새벽 6시쯤 약을 먹고 8시 30분쯤 토를 했는데
수액 맞으러 병원은 몇시쯤에 가야하는지, 아니면 시간은 상관없이 맞으러 가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