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젤리 과자 어떤 게 더 안좋은 건가요?????
간식 중에 는 여러가 지 간식 이 있잖아 요 근데 그중에 서 젤리 과자 를 간식으 로 많이 먹는 데 젤리 과자 중에 서 어떤게 제일 안좋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젤리와 과자 모두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젤리는 높은 당분과 인공 첨가물로 인하여 일반적으로 더 해로울 수 있으며, 과자는 지방과 칼로리가 높아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젤리와 과자 모두 영양가가 낮아 비타민과 미네랄 같은 영양성분이 부족하며, 혈당과 체중 관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성분표를 주의 깊게 확인하고, 가급적으로 천연 재료로 만든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