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사와

아리사와

채택률 높음

30대가 부모님에게 사랑한다는 표현 어떤가요?

태어나서 유년시절을 제외하고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은 군대에서 한번 해보고 못해봤던 것 같네요. 무뚝뚝한 편이라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아버지 손도 30대가 되어서 한번 잡아봤는데 느낌이 새롭 더군요... 무튼 좋은 날에 말로 표현하고 싶을때 어떻게 할까요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랑한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좋은 말이죠..나이 먹었다고 하지 못할때. 시간지나면서 안해온게 후회가되죠. 30살 이시라면 지금 아니 내일부터라도 시작해보시지요

  • 질문자님!

    저도 20대 자녀를 둔 엄마입니다.

    애정 표현은 말로나 행동이든

    언제나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지요.

    때와 장소 상관없이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문자부터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손도 잡았다고하시니 너무 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