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작년 퇴사자입니다. 올해 개인적으로 연말정산 꼭 해야하나요?
작년에 3년간 다니던 회사를 12월 31일에 퇴사했습니다.
연말 정산을 개인적으로 해야한다고 해서
연말정산을 안 하려고 하는데,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그리고 전 직장에 불이익이 있나요?(퇴사한 사원에 대한 연말정산을 안 할시 불이익 등)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작년에 3년간 다니던 회사를 12월 31일에 퇴사했습니다.
연말 정산을 개인적으로 해야한다고 해서
연말정산을 안 하려고 하는데,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그리고 전 직장에 불이익이 있나요?(퇴사한 사원에 대한 연말정산을 안 할시 불이익 등)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