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매일호기심많은블루베리
금일 코스피는 삼전닉스 레버리지때문에 오른듯, 내일은?
코스닥은 어떨까? 레버리지투자의 수익률 극대화 방안을 알고싶어요 에휴 길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명근 경제전문가
한양증권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현재 나스닥 -0.5프로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 -2.7프로 코스피 야간선물 -1.4프로네요
지금 상태면 내일 코스피 시가는 약하고 삼전 하이닉스도 하락 출발할 가능성이 큽니다
단지 종가는 어떻게 나올지 알수가 없죠
레버리지 투자는 수익 났을때 파는게 진리입니다 절대 장기투자로 가면 안되는게 레버리지 투자입니다
그리고 손실 났을때 손절도 과감하게 나가야 하는게 레버리지 투자죠
그만큼 리스크도 크고 리턴도 큰게 레버리지 투자입니다
수익 나실때 익절 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