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선호하는 집이 있나요?????

단독주택?

아파트?

빌라?

상가주택??

지금은

층간소음문제로스트레스받는사람들있지만

단독주택같은경우

벌레 잡초들이많아서 치우는게 스트레스받는사람들있고

빌라살면 안전보장이없으니..

ㄱ상가주택은 어떤가게하느냐에따라

소음?냄새?

등등 선호하는집이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지금 아파트에 살고있는데 이웃들만 잘 만나면 너무 좋은것 같아요 ! 빌라나 주택은 경비원이 적거나 없을수 있는데 안정성이 우선이면 아파트👍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저는 아파트보단 주택을 선호합니다. 그 이유는 아파트는 층간소음이라는 문제점이 많아, 주민들과 잦은 다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택에서 살면 저만의 힐링 공간을 만들 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