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1일 3회 이상 약 복용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생리통때문에 그날엔큐 먹고 있는데 새벽 5시에 먹고 오후 12시에 먹었고요 지금 또 먹어야할것같은데 지금 먹고 자기전에 또 먹어도 되나요? 4시간 간격만 지키면 하루에 몇개먹는지는 별로 상관없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생리통때문에 그날엔큐 먹고 있는데 새벽 5시에 먹고 오후 12시에 먹었고요 지금 또 먹어야할것같은데 지금 먹고 자기전에 또 먹어도 되나요? 4시간 간격만 지키면 하루에 몇개먹는지는 별로 상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