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맑은시냇가
채택률 높음
우리나라에서 쓰레기종량제가 도입된 시기는 언제인가요?
지금은 쓰레기를 버리려면 종량제봉투에 넣어서 버려야 합니다.
모든 쓰레기를 그렇게 버리는 것이 아니라
플라스틱, 비닐, 병, 종이 등은 별도로 분리를 해서 배출하게 되어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쓰레기종량제를 도입한 시기는 언제부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맑은시냇가
지금은 쓰레기를 버리려면 종량제봉투에 넣어서 버려야 합니다.
모든 쓰레기를 그렇게 버리는 것이 아니라
플라스틱, 비닐, 병, 종이 등은 별도로 분리를 해서 배출하게 되어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쓰레기종량제를 도입한 시기는 언제부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