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강력한여새275
월드컵이 열리고 있습니다. 2026년 북중미월드컵. 우리나라는 2002년월드컵에서 4강을 갔구요. 차범근. 황선홍.박지성. 손흥민등 많은 선수들이 있습니다. 누가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안정화, 박지성, 손흥민 선수가 3골을 넣어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는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한 선수인데요..
아마 이번 월드컵에서 손흥민 선수가 기록을 깨지 않을까 하네요. 기록을 또 깨져야 재밌기도 하죠.ㅎ
채택 보상으로 5.76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우리나라 선수 중에서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한 선수는 3명입니다.
모두 3골을 넣었는데요.
안정환, 박지성, 손흥민 선수입니다.
역대급깐깐한요거트
안정환 3골 (2002,2006)
박지성 3골 (2002,2006,2010)
손흥민 3골 (2014,2018)
입니다
수리무
박지성,안정환 손흥민등이 3골을 월드컵에서 넣었습니다.
그 중에 손흥민이 이번에 뛰니까요
아마도 이번 월드컵에서 기록을 깨서
손흥민이 월드컵에서 가장 골을 많이 넣은 선수가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