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핸드폰 사생활 보호필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새로 산 휴대폰 액정에 사생활 보호필름을 부착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부착된 것 같기는 한데,

자세히 보니 중간에 살짝 실금 처럼 선이 생긴 것 같습니다.

오늘 부착했으니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지 궁금합니다.

별거 아닌데 괜히 신경쓰이네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필름 안에 기포가 찬 건가요?!!

    시간이 조금 지나거나 계속 기포 빠지게 밀다보면

    서서히 사라질거라구 생각해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