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엄청난펭귄9999
안녕하세요.
새로 산 휴대폰 액정에 사생활 보호필름을 부착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부착된 것 같기는 한데,
자세히 보니 중간에 살짝 실금 처럼 선이 생긴 것 같습니다.
오늘 부착했으니 며칠 지나면 괜찮아 질지 궁금합니다.
별거 아닌데 괜히 신경쓰이네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기만두
필름 안에 기포가 찬 건가요?!!
시간이 조금 지나거나 계속 기포 빠지게 밀다보면
서서히 사라질거라구 생각해요~
화이팅입니다!!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