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늘따뜻한햄버거
요새 모기 땜에 정말 잠을 못 자겠습니다. 불만끄면 앵앵거리다. 불키면 또 안보이고.. 그렇다고 에프킬라를 왕창 뿌리기엔 다른 기르는 생물들 땜에 힘들고.. 어케 해야 할까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파이
모기가 잠을 방해할 때는 선풍기를 약하게 틀어두는 것도 도움이 될듯요...
자기 전에 방 안에 모기장을 설치하는 것도 생물들에게 영향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에요
방문을 닫기 전에 모기향 대신에 모기 포집기 같은 물리적 장치를 써보는 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보통은애틋한무화과
안녕하세요. 제 생각엔 모기향을 피우고 주무시는게 어떨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실데로 모기향을 피우므로 윙윙거리는 모기는 주변으로 오지 못 할거에요. 모기향 피워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유난히끈질긴앵두
전 전자모기채 써요 이럴땐. 한번씩 휭휭 휘둘러주면 전기충격으로 생을 다하는 애들 나오죠.
빛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방에 불을 끄고 바깥에 불 하나 켜둬서 그쪽으로 다 모이도록 유인하는 거요. 근데 이때 휴대폰 보고 하면 귀신같이 그 불빛보고 얼굴 옆으로 오니 휴대폰 참아야한다는 단점.
기막히게따스한긴팔원숭이
모기는 손으로 잡으면 돼요.............................................
가끔파란곰탕
액상홈키퍼 틀거나 아니면 모기장 사용하세요
그리고 모기가 들어올수 있는 곳을 봉쇄하시오
샷시에 틈에 스티커를 부챠두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