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사랑니가 아플때는 꼭 발치를 해야되나요?
사랑니가 총3개나있는데 이중 왼쪽어금니 아래쪽이 너무아파서 치과갔더니 발치를해야된다고하던데 뽑을때너무아프다는말들이있어서 좀 안뽑고싶거든요. 꼭 발치를해야되나요? 안뽑고치료(안아프게)하는방법이없나요?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사랑니가 총3개나있는데 이중 왼쪽어금니 아래쪽이 너무아파서 치과갔더니 발치를해야된다고하던데 뽑을때너무아프다는말들이있어서 좀 안뽑고싶거든요. 꼭 발치를해야되나요? 안뽑고치료(안아프게)하는방법이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