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식중독은 어떤 증상이 있는 건가요?????
여름 철에는 더위도 조심해야 되지만 식중독도 조심해야되잖 아요 식중독은 어떻게 조심해야 되며 식중독은 자연치료가 어렵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연실 영양사
박연실 영양사
씨앤씨 교육센터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식중독은 오염된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한 후 발생하는 지환으로 다양한 증상을 유발합니다.
복통, 설사, 구토, 발열, 두통, 근육통, 탈수 등이 그 증상이지요.
증상은 원인균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보통 섭취 후 몇 시간에서 며칠 내에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