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요화학검사에서 ph가 8.0이 나왔는데여
성별
남성
나이대
40
요화학검사 ph8.0d이 나왔는데요 4.5-8.0이 정상범위라서 턱걸이해서 정상이라 의사분이 이거에 대해선 아무 말씀 안하셨는데 걱정되서요 8.0이면 무슨 문제있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요화학검사 ph8.0d이 나왔는데요 4.5-8.0이 정상범위라서 턱걸이해서 정상이라 의사분이 이거에 대해선 아무 말씀 안하셨는데 걱정되서요 8.0이면 무슨 문제있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