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먹고 돈안내고 먹튀를 했다네요. 어느 식당에서 테니스 복장을 한 여인이 와서 당당하게 식사를 하고 화장실 가는 척하더니 먹튀를 했다는데, 이런 일이 5번이나 있어다는데요.

개업집 식당에 와서 국밥을 먹고 돈안내고 먹튀를 하는 여성이 있답니다. 어느 식당에 테니스 복장을 한 여인이 와서 당당하게 식사를 하고 화장실 가는 척하더니 먹튀를 했다는데, 이런 일이 5번이나 있었다네요. 도망갈 생각으로 밥을 먹으면 밥이 목구멍에 잘 넘어갈가요? 밥먹다가 체하겠네요. 왜 이렇게 치사한 일들이 생기는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진짜 그런 뉴스를 볼 때마다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보면 그렇게 못 사는 사람들도 아니고 밥값을 못 낼 정도의 형편도 아니더라고요 그런데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지 않는 행동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법이 꽤 엄중한 벌을 내려야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지 않을까요

  •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 지식과 조언과 위로를 나눠드리고 싶은 누구보다 열심히입니다.

    일단, 질문자님이 열심히 써주신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헉...

    세상은 넓고 XXX는 많다.

    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것처럼 이상한 사람이네요.

    우리는 그런 사람이 되지맙시다.

    다 같이 열심히 삽시다 ㅎㅎ

    화이팅 :)

    부족하지만,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이유가 있었거나 정말 욕심으로 했을수도있지만 범죄니까 대응하는 대가는 받게될겁니다

    요즘은 더 확인이랑 관리를 잘해야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그러게요 요즘 세상에 참 이상한 사람 많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사람 말고도 좋은 사람 또한

    많습니다.

    좋은이야기는 이슈가 안되어서 뉴스 등에 나오지

    않을뿐, 세상에는 생각보다 날개없는 천사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 글쓴이분 또한 나쁜사람이 왜

    이리 많은가라는 마인드를 가지시고 계시잖아요?

    주변을 찬찬히 한 번 둘러보세요

    내가 보지못한 천사들이 한 두명씩 나타날겁니다

  • 현재 일어나고 있는 양심불량 사례가

    대부분 이기적인 사람 욕심 때문에 생기는것 같네요

    배달거지,먹튀,무인상점에서의 도난 등등

    사람들의 이기적인 욕심은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 먹튀한건 범죄입니다. 그런 뉴스도 요즘에 종종 보게 되는데요

    불법적인 일입니다. 경찰서에 넘어가야하는 사항이고요

    그런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 당연히 양심이라는 것이 없으니 그런 행태를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사고를 가지고 양심이 있는 대부분 사람들은 돈에 대한 개념이 강하고 음식을 먹으면 당연히 음식값을 지불 해야 한다는 것을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데 음식 먹고 튀는 사람은 이러한 개념이 아예 없어서 밥 먹다가 체하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