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조선시대에 탈모를 겪고있던 사람들은 상투를 어떻게 틀었을까요?
탈모는 남자든 여자든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참 수치스럽고 숨기고싶은 콤플렉스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이처럼 탈모를 겪고있던 사람들은 조선시대에도 있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들은 상투를 어떻게 틀수있었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탈모는 남자든 여자든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참 수치스럽고 숨기고싶은 콤플렉스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이처럼 탈모를 겪고있던 사람들은 조선시대에도 있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들은 상투를 어떻게 틀수있었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