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옛날 사람들도 탈모 대머리가 되면 걱정하고 고민이 많았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6
요즘 탈모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궁금한 점은 옛날에도
근대/중세/고대 사람들도 탈모 대머리가 되거나 조짐이 보이면 걱정하고 고민이 많았을까요?
아니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을까요?
조선시대의 조선사회는 유교사상때문에 신체발부 수지부모로 탈모, 대머리가 되면 걱정할것같기도한데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요즘 탈모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궁금한 점은 옛날에도
근대/중세/고대 사람들도 탈모 대머리가 되거나 조짐이 보이면 걱정하고 고민이 많았을까요?
아니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을까요?
조선시대의 조선사회는 유교사상때문에 신체발부 수지부모로 탈모, 대머리가 되면 걱정할것같기도한데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