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봐주세용~ㅎㅎ
키 154, 몸무게 47kg (체지방률25%ㅎㅎ;;)
목표는 길게잡고 체지방률 18~19% 만들어서 유지하는건데
여름휴가때까지만 좀 빡세게 다이어트하려고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인데 봐주세용
근손실은 어느정도 감안하고있습니다ㅜㅜㅜ
아침
공복유산소 전 :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공복유산소 40분정도
후. 사과1개
(단백질을 채워먹어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
점심
찐단호박 껍질채 100g, 두부 150g
간식(운동 1시간 30분 전)
찐단호박 껍질채 70g, 두부150g
근력운동 1시간 (+), 유산소 40분
저녁
찐단호박 껍질채 50g 닭가슴살 100g
양배추나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중간에 조금씩 함께 먹습니다
ㅎㅎ저렇게 다먹으면 1000kcal 정도 되네요~!
살뺄수잇는 건강한 식단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살 뺼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이 맞으며,
아침식사에도 단백질 식품을 추가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질문자님의 성공적인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