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입사하실 때 리뷰도 보시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회사 합격했는데 잡플래닛 리뷰가 2.5이하여서..

여쭤봅니다 리뷰가 안좋거나 낮으면 보통 안가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솔직히 그렇게까지는 못했는데

    요즘은 입사 지원을 하시는 분들도 입사하고자 하는

    회사에 대한 리뷰를 참조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분위기나 자기에게 맞을지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평점이 낮으면 그래도 좀참고 할수있어서

    리뷰를 읽어보는편입니다 무조건 믿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평점을 무시할순 없는것같더라고요

    평타치면 가볼만합니다 하지만 리뷰가좀 그러면

    생각해보게되서요

  • 저는 리뷰를 보긴하는데요 너무 큰 의미를 두진 않아요

    왜냐면 부서 차이를 무시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2.5정도면 오히려 좋은 회사라고 생각해요

    1점대는 조심스럽고, 3후반이상은 오히려 리뷰 작업했다는 의심이 들어요 

  • 평점이 낮다고 안가는 것은 아니지만 2.5정도면 나쁘지 않은 회사로 압니다

    본인이 회사를 체험해보고 그 회사에 맞는지 확인해 보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 리뷰가 낮은 데는 이유가 있기도 하고 평점뿐만 아니라 리뷰 글도 세세하게 읽어 무슨 단점이 있는지 검토하는 게 제일 낫습니다! 꼭 그 회사를 가야하는가 판단해보세요

  • 저는 평점 낮으면 별로 안 가고 싶어서 리뷰 꼭 확인하는 편이에요…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모르는거라고 하긴 하지만 누군가의 경험을 무시할 순 없잖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