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결같이성숙한토스트
안녕하세요 제가 회사 합격했는데 잡플래닛 리뷰가 2.5이하여서..
여쭤봅니다 리뷰가 안좋거나 낮으면 보통 안가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저는 솔직히 그렇게까지는 못했는데
요즘은 입사 지원을 하시는 분들도 입사하고자 하는
회사에 대한 리뷰를 참조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분위기나 자기에게 맞을지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불타는감자
평점이 낮으면 그래도 좀참고 할수있어서
리뷰를 읽어보는편입니다 무조건 믿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평점을 무시할순 없는것같더라고요
평타치면 가볼만합니다 하지만 리뷰가좀 그러면
생각해보게되서요
아직도유연성있는킹크랩
저는 리뷰를 보긴하는데요 너무 큰 의미를 두진 않아요
왜냐면 부서 차이를 무시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2.5정도면 오히려 좋은 회사라고 생각해요
1점대는 조심스럽고, 3후반이상은 오히려 리뷰 작업했다는 의심이 들어요
굉장한하마110
평점이 낮다고 안가는 것은 아니지만 2.5정도면 나쁘지 않은 회사로 압니다
본인이 회사를 체험해보고 그 회사에 맞는지 확인해 보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달달한감귤띠
리뷰가 낮은 데는 이유가 있기도 하고 평점뿐만 아니라 리뷰 글도 세세하게 읽어 무슨 단점이 있는지 검토하는 게 제일 낫습니다! 꼭 그 회사를 가야하는가 판단해보세요
똑똑한딸기
저는 평점 낮으면 별로 안 가고 싶어서 리뷰 꼭 확인하는 편이에요…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모르는거라고 하긴 하지만 누군가의 경험을 무시할 순 없잖아요 ㅠㅠ